그때 그 끔찍한 일이 생기지 않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그 상황에서 내가 다르게 행동했다면 지금처럼 힘든 일은 없었을텐데...

과거의 그 사고가 발생하기 전의 시간으로 되돌아갈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우리는 적어도 이성적으로는 과거로 되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을 압니다그리고 과거의 일이 없었던 것처럼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점도 압니다.  그런데도 우리는 그러한 바람을 가집니다. 과거에 그 일이 생기기 전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다면....

하지만 시간선치료TM(Time Line TherapyTM)라면 더 이상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우리의 무의식은 일종의 프로그램과 같습니다과거의 경험이나 기억을 프로그램과 같이 저장을 하고 있기에 우리는 그 프로그램에 따라서 과거의 고통도 오랫동안 기억을 하게 됩니다그런데 만약 그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다르게 편집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가능할까요만약 그렇게 된다면 우리는 과연 과거의 기억으로부터 벗어나고 과거의 고통에서 해방될 수 있을까요?
 
가능합니다.


시간선치료TM가 바로 그렇게 할 수 있게 합니다.

 

NLP와 최면치료의 정수를 통합한 시간선치료TM1980년대 후반에 미국의 Tad James 박사에 의해 개발된  심리치료 및 자기계발 프로그램이며 기법으로 현재 세계적으로 보급되어 있습니다이것은 무의식의 기억을 변화시키고  스트레스에 해당하는 부정적 정서와 제한적 신념을 제거함으로써 성장, 행복, 성공을 향한 삶에 크게 도움을 줍니다.  내담자들에게 강력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기법을 배우고 싶은 상담사, 자신의 과거와 미래를 지배하는 새로운  행복을 이루고 싶은 일반인, 모두 환영입니다.  

 6월 25일에 시작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