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아프신가요?

마음이 답답해.
울적한 기분이 오래 가네.
까닭없이 자꾸 불안해서 집중이 안 되네.
내 인생이 제대로 풀릴 것 같지가 않고
자신감이 뚝뚝 떨어지는데 답은 안 보이네.
인간관계가 날이 갈수록 어렵고 꼬이네.
나는 무능하고 별 볼일 없는 사람 같아.
사는게 아무 재미가 없어....

이런 생각이 든다면 심리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이 필요한 사람이 특별히 있는 것이 아니라 내게 과부하가 걸린 듯한 심리적 어려움이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도 익숙하지 않은 심리상담, 꼭 필요합니다.

내 몸의 영양소가 부족함을 알 때 영양섭취를 골고루하고 비타민을 열심히 챙겨 먹듯 마음의 비타민도 필요합니다.

 

심리상담은 마음의 비타민이기에 우리 모두에게 필요합니다.

자신의 문제를 노출시키지 않고 끌어 안고 있다면 상처는 점점 더 곪아가고 호미를 막을 수 있는 것을 가래로도 막지 못합니다.

내담자들의 문제가 초기에 가볍게 해소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속에 담아두고 억압하기 때문에 고질적인 문제로 발전하고 회복이 더디고 어려움도 커지는 경우를 너무 자주 봅니다.

자신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상당히 주관적입니다.

심리검사나 심리상담을 의뢰하신 분들 중에는 자신의 문제를 객관적으로 인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확대해석하거나 단순축소 시켜 버리는 오류를 범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가 돕고자 하는 무료 심리상담은 자신의 문제를 심리검사나 성격검사 등을 통해 자신의 심리상태, 감정상태 등을 객관적으로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함으로써 별 문제가 아님을 인식시켜 드리거나 생각보다 자신의 문제가 심각할 때는 전문기관의 도움을 받을 것을 권해 드립니다.

무료상담센터 등의 기관을 통해 도움 받을 수 있는 영역은 그 쪽 정보를 드리기도 하며 간단한 문제들은 심리적 정리를 통해 벗어날 수 있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무료상담시에는 내담자의 상태를 먼저 파악한 후 에고그램 검사나 회복탄력성 검사를 통해 성격적 특성이나 심리적 면역력등을 살펴 봅니다.

가족 구성원간의 성격적 특성이 아주 다를 때 소통의 어려움을 겪을수도 있으며 내담자의 오랜 스트레스는 심리적 면역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이를 잘 살펴 보는 것은 자기이해에 큰 도움이 됩니다.

무료상담은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진행 되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까지 예약에 의해 진행됩니다. 상담 시간은 90분을 원칙으로 합니다.

자신의 문제에 도움을 받고 싶거나 감정상태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설기문마음연구소 02 757 8008 로 연락 주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