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기 없는 타로 공부 (2)

설기문 마음연구소의 최면타로가 특별히 다른 3가지 이유

'타로마스터'를 믿지 않습니다.

타로가 태어난 유럽, 현재 전문가들이 많은 미국...   어디에 가도 '타로 마스터'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유명한 타로 스승들 역시 스스로를 '타로 마스터'라고 절대로 부르지 않습니다. 스펙과 학위를 중요시하는 한국사회가 빚어낸 기이한 현상이 타로까지 연결되어 있음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마치 부엌칼을 사용하는데 자신은 ‘칼사용자격증’이 있어서 더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다고 주장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우리의 어머니들, 할머니들은 아무런 자격증 없이도 부엌칼로 날마다 정성이 담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가족을 먹여 살렸습니다.  전통으로, 경험으로, 세월이 만든 직관으로 칼을 다룰 줄 아는 것입니다.

타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돕고 그들의 영혼을 '살찌우는' 직관을 키웠다면 당신이 바로 타로의 주인입니다. 

유럽 전통 그대로입니다.

한국의 대부분 타로 전문가들은 몇 권 되지 않는 타로 번역서를 기반으로 공부한 케이스입니다.

한국어보다 영어가 더 편한 뉴요커인 시몬 강사는 미국과 유럽에서 유명 타로 지도자로부터 직접 타로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시몬은 교육과정을 설계할 때 구미 및 유럽의 수준 높은 타로 교육을 전파하기 위해 영어와 불어 원서를 직접 연구하고 참고합니다.

이런 점 때문에 시몬의 최면타로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수업이며 일반 타로 수업과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직관적이며 어떤 룰에도 얽메이지 않은 상태에서 무의식을 탐사하는 유럽 타로 전통을 그대로 전합니다.

전혀 암기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타로 교육과정은 강사가 가르쳐주는 경직된 정보를 최대한 학습하고 그대로 따라하는 주입식 교육에서 시작됩니다. 카드마다 "정답"이 있다고 가르치기 때문에 수강자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카드를 뽑았을 때 자신 있게 카드의 메시지를 전하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설기문마음연구소의 최면타로 과정은 첫 강의부터 개인의 직감과 무의식의 지혜를 활용해 카드상담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그래서 3시간의 교육과 실습만으로도 어떤 문제, 또는 그 어떤 내담자와도 성공적인 타로상담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REAL 수강생 후기

"시몬 선생님의 강의는 단순한 카드 맞추기를 넘어서서... 최면까지 아우르는 거의 예술의 경지였습니다."

"내담자가 스스로 통찰할 기회를 줄 수있어 최고입니다."

"기존의 알고있었던 타로는 각 카드의 기본 개념을 어느정도 틀에 박힌 형식으로 암기(?)하고 있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배운 강의는 이러한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획기적이고도 상큼하며 신선한 방법이었습니다."   

"저에게 겸손을 가르치고 삶의 방향을 바꾸어 주는 수업이었습니다. 시몬샘의 최면, NLP, 타로에 대한 전문가적 자질, 열정, 겸손함, 순수함... 이 모든 것이 감동 그 자체입니다."

"어제는 상담에 사용하니 효과 만점이었습니다. 내담자는 매우 흥미있어 했고 자연스럽게 최면을 유도하여 상담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음을 말씀드립니다."

"무척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래, 타로는 사기에요! 하지만 내담자가 호소하는 그 어려움 역시 생각이 만든 사기라는 것... 이 포인트에서 느꼈던 전율.... 타로, 너무 흥미로워요!"

"지난번 수업이 타로의 기본 개념을 깨는 수업이었다면, 어제 수업은 타로가 가진 진정한 힘을 보여 주는 수업이었고, 상담자의 역할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수업이었습니다."

"어렵게만 생각했던 것이 너무 쉬워서 당황했습니다. 그림을 보고 항상 긍정의 마음을 갖도록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시몬설님 강의 너무 잘해요! 귀에 쏙쏙!"

 

27655032_2011906098883328_747176144673455771_n

교육 과정 소개

미국과 유럽에서 바로 전수받은 ‘시몬의 최면타로’는 독특한, 직감을 훈련시키는 접근법을 기본으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타로 교육을 받은 분도 초급을 필수로 먼저 수강하셔야 중급, 메이저 아카나 등 과정을 수강하실 수 있으며 모든 최면적 타로상담법의 토대가 될 것입니다.3시간 교육을 마치면 누구나 자신 있게 타로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완전 초보도 마찬가지입니다.^^
초급을 수강하신 분은 중급으로 바로 가셔도 좋고 메이저 아카나를 들으셔도 좋습니다. 메이저 아카나는 진하게 펼쳐지는 인간 내면의 드라마에 대한 것이며, 그 22장만을 가지고도 상담을 충분히 잘 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 아카나를 당신만의 상담 필살기로 쓰는 법을 배워 보세요.
초급을 수강하신 분만 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면 더 직관적이고 정서적으로 파워풀한 상담을 할 수 있는지, 타로의 어떤 점을 상대방을 깊은 트랜스 상태로 빠트리는데 사용할 수 있는지 타로상담의 심화 포인트를 다룹니다. 에릭슨최면, 그리고 융심리학과의 타로와의 교집합도 배웁니다.
타로를 직관적으로 읽는 방법을 충분히 배웠다면 이제 제대로 깊은 최면에 들어갑니다. 타로를 사용한 순간최면, 대화최면, 트랜스 유도 등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실습합니다.

어떻게 아무런 암기 없이 타로를 배울 수 있냐구요?

 
 
타로 카드는 그냥 그림 78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그 속에는  인간이 살아가는 모든 상황과 장면이 담겨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밖에 나가보니 옆집에 불이 나서  이웃들이 뛰쳐 나오고 건물은 활활 타오르는 장면을 보았다면,  누군가가 “불이 났어요! 위험해요!”라고 말해줘야만 “불이 났구나” 하고  상황을 파악하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누가 말해주지 않아도 보는 것만으로 충분히  그 상황을 이해하고,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할지 스스로 알게 됩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 경험과 삶에서 얻은 상식이  있기 때문이지요.
 
타로카드의 그림도 그와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내 앞에 있는 그림을 직관적으로 읽을 수 있다면 그림이 내게 주는 메세지를 들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림의 메세지를 들을 수 있다면 그에 따라 지혜로운 행동을 취할 수 있겠지요.
 
그것이 타로점, 타로상담의 전부입니다. 
 
 
타로를 배우다 보면 인생 모든 것이 타로임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타로가 곧 최면임을 깨닫게 됩니다. 삶의 모든 시나리오가 우리를 최면에 빠뜨림을 느끼게 됩니다.
 
그런 경지에서 타로점을 보면 신기하고 용한 점쟁이가 됩니다.  그래서 정곡을 콕콕 찌르는 시원한 상담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만원 주고 일반 타로점 보지 말고

오만원 받고 최면타로점 봐주세요. 

 
주위 사람들은 “신기하다, 용하다”라고 말하겠지만 그림속의 최면을 읽으면 누구도 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시몬의 타로를 배우는 당신만 알고 있게 될 것입니다.
 
26166349_1969079853165953_9026902658597004790_n

저희는_타로마스터_

회비: 각 과정 10만원

*초급  - 메이저 아카나 혹은 중급 - 고급 순서로 수강하실 것을 권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문의 주세요!

 

 

카톡문의-1

8db2d7f68ac3aa5df063c0871da90ba2_2aiLh616KjN

마인드코리아 / 사업자 No. 456-11-00330 대표:설기문 / 137-896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82 삼덕빌딩 4F / TEL 02-757-8008 / FAX 02-757-5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