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133410_2062549630485641_5702243584284033024_n

최면타로 초급을 마치신 분들! 이번에도 너무나도 재미있고 후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신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수업 끝에 자신있게 카드 풀이를 하시는 모습들을 보고, 아주 훌륭한 질문을 많이 받으며 뿌듯했습니다.

중급에서는 어떤 내용을 다루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 오늘 간단하게 소개를 할까 합니다.

—————-

타로상담이란 …

곧 카드에 나오는 그림을 도구 삼아 대화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최면이라는건…

사람을 눕히고 낮은 목소리로 속삭여 눈을 감기고 “레드썬~” 하는 것만이 아니라… 충분히 말똥말똥한 의식상태에서 대화를 하는 것만으로도 최면을 걸 수 있는거지요.

그렇게 대화를 함으로만으로서 아픔을 치료하고, 잠재된 여력을 일깨우고, 희망을 심어줄 수 있다면 너무나도 좋지 않을까요?

이미 최면상담을 배워 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충분히 가능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타로라는 도구를 가지고 최면을 잘 할 수 있을까요?

저는 대화최면의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에릭슨 박사 (Dr. Milton Erickson)의 지혜에서 답을 찾습니다.

저는 애매하고 추상적인 것을 싫어하는, 지극히 현실주의자, 실용주의자입니다. 그래서 아주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대화최면 전략을 가르쳐드립니다.

먼저 최면현상에 대한 근본적 이해를 통해 정확히 어떤 경로로 타로카드가 최면현상을 만드는지 짚고 넘어갑니다.

그리고는 에릭슨박사의 대화최면 기법에 근거해서 발달시킨…

바로바로 써서 효과를 볼 수 있는, 간단-담백-명료한 타로상담 기법 세 가지를 전합니다.

A) “Yes set”과 태핑
B) 앵커링과 내장된 지시
C) 시간선 활용

말이 좀 어려운 것 같아도… 졸업생이라면 시몬은 모든것을 상식적이고 간단하게 풀어 설명하는거 아시죠?^^

지극히 실용적인 내용이며 바로바로 실습을 해서 연습을 하고 몸으로 익힐 기회를 드릴 것입니다.

당연히 암기따위는 (여전히) 전혀 없습니다.

지난 번에 중급수업을 들으셨던 분이 너무나도 유용하게 쓰였다고 극찬을 하신 내용입니다.

이번 일요일에도 4시30분에 뵈어서 신나는 시간을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

참고: 최면타로 중급은 초급을 졸업하신 분들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페이스북 메세지, 혹은 02-757-8008로 해주세요~

Leave a Response